동네누나 만화
친남매처럼 자라온 지호와 혜미. 그리고 혜미의 단짝 친구 다희.
셋은 작은 자취방에서 일상을 즐기고 있었다.
그러던 어느 날 친구의 도발에 지호는 다희를 자신의 애인이라고 소개하게 되는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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습득하는 것이 우리의 목표이며 우리는 단지 의 주제를 꺼낼 뿐이다군인들에게 이론으로 그들이 그 모든 규칙들의 이유를 이해할 수 있게 해주죠실제로 지켜봐야 할 것들이죠 이거저작은 구약성서와 신약성서의 연속된 역사로 취급되고 있다그것은 구약성서의 종결과 신약의 시작 사이의 수 세기 동안의 유대 역사를 포함한다 그것은 다른 모든 역사들과 구별되고 성경의 계획과 목적을 하나의 책으로 설명하는 성경 역사의 중요한 요소들을 제시한다중요한 점에서 성경의 원어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는 현대 학문이 이룬 것이 무엇이든지 사용되었고 기념비적 또는 지형적 발견이 무엇이든지 텍스트 스테이트먼트의 지리학 또는 고고학에 대한 더 나은 이해에 기여하는 것이 무엇이든지 역사가 필요로 하는 곳에 소개되었습니다바로 그거에요 구약성서의 성전이 끝나고 기독교 시대가 시작될 때까지의 수세기 동안의 역사에는 유대 문학의 역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이 역사는 초기 기독교 교회가 모자이크 의식을 고수했던 독특한 끈기를 높이 평가하는 데 큰 도움이 된다 이 역사를 다루면서 우리는 단순한 의견이나 추측을 할 여지를 두지 않았다그 작품은 순수하게 역사적이며 그 텍스트는 지리학적 또는 고고학적 발견에서 적절하고 잘 인증된 것에 의해서만 설명된다 전체 주제는 마침표와 장으로 나뉘고 션과 단락으로 세분화되며 후자는 일반적으로 선생님에게 질문하고 단락의 주제를 독자에게 제안할 수 있는 형태로 제시됩니다 작성 연표와 그 출처 성경의 첫 번째 책인 창세기는 창조의 역사로 시작한다처음에는이라는 단어가 쓰여져 있지만 그 시간에 대한 어떠한 추정도 할 수 있는 연대기적 데이터를 얻을 수 없다개 부서는 보통 창조의 일이라고 불리는 휴식일 지정 등 각 부서에 특별한 임명을 부여한다 시대가 시작되기 전에는 혼돈의 상태가 존재했고 지구는 형식과 공허가 없었고 수면에는 어둠이 있었다 막은 빛이 되라는 소명이었다낮과 밤의 지정으로 첫날의 일은 끝났다 강점 아래 즉 강점 위로부터 물을 분리하는 것이 이틀째의 일을 구성했다 땅이라고 불리는 마른 땅의 형성과 풀 허브 나무라고 불리는 야채 생장의 출현은 일째에 일어났다 넷째 날에는 빛이 조망 즉 넓이에 나타났고 다섯째 날에는 첫 번째 동물이 물 속에서 움직였고 다섯째 날에는 날개 달린 새라고 불리는 새들이 공중에서 움직였다여섯째 날에 땅이 소 기는 것 짐승이라는 생물을 낳았고 마침내 인간은 창조된 모든 것을 지배하면서 하나님의 형상을 따라 창조되었다 일곱째 날은 안식의 날로 정해졌고 그 날은 하나님이 일곱째 날을 축복하시고 거룩하게 하셨다고 말한다 장 절 인간이 창조된 후 그는 주 신이 에덴의 동쪽에 심은 정원에 놓여졌다에덴의 위치는 불확실하지만 많은 학자들의 의견은 에덴이 페르시아만에서 멀지 않다는 것이다그 정원은 에덴의 동쪽으로 묘사되고 있으며 그것은 에덴이라고 불리는 지역의 동쪽에 있었던 것으로 추정된다 세이즈에덴은 사막을 뜻하는 고대 단어에서 유래했다만약 이것이 맞다면 에덴 동산은 바로 근처에 있는 거대한 시리아 사막과 대조되는 것으로 더욱 주목할 만했다 이름으로 거론되는 강은 피슨 기혼 히데켈 유프라테스입니다현재의 유프라테스강은 페르시아만에서 북서쪽으로 마일 떨어진 고대 히데켈강과 합류하며 두 강이 합쳐져 형성된 물줄기는 샤트 엘-아랍강이라고 불린다과 은 만족스럽게 확인되지 않았다 이 지역의 지리적 조건은 우리가 고려하던 당시와 매우 다르다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델리츠히기원전 세기부터 ~마일 길이의 삼각주가 형성되었다고 계산한다 세이즈기원전 년 알렉산더 시대에 티그리스와 유프라테스강이 서로 다른 입을 통해 바다굴프로 흘러들었고 아시리아 시대의 에울레우스 즉 현대의 카룬도 그랬다고 한다 삼각주 주변 토지의 증가량은 년 만에 마일인 것으로 밝혀졌는데 이는 강이 통과하는 토양의 특성 때문에 다른 삼각주의 증가량의 약 두 배이다개이러한 변경에서는 매우 큰 스트림을 제외한 모든 스트림이 사라질 수 있습니다 유프라테스강은 모라드차이의 원류에서 마일 이상의 항로를 따라 흐른다그리고 약 마일에 걸쳐 거대한 시리아 사막의 동쪽에 있는 거의 평탄한 나라를 지나간다티그리스 강과의 합류 지점까지 깊이가 피트부터 피트까지 다양하며 티그리스 강과의 결합 이후 깊이가 커집니다페르시아만에서 약 마일 이상 항해할 수 있다 티그리스호는 길이가 약 마일로 더 짧고 마일을 뗏목으로 항해할 수 있다이 강의 수원 중 일부는 유프라테스 강의 수원에 ~마일 정도 접근한다 히데켈이라는 이름은 히데글라트와 같은 단어이며 푸라트는 히브리어로 페라트를 뜻하는 고대 아시리아어이다 피슨 강으로 완전히 둘러싸인 하빌라 땅은 알려지지 않았지만 지혼 강으로 둘러싸인 에티오피아는 쿠시라고 불리는 히브리어 지역에 있으며 최근의 발견들은 쿠시 사람들이 페르시아만 꼭대기 부근의 지역에 살았다는 것을 증명하고 있다 이 땅이 바빌로니아 평원의 일부였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님로드의 도시들은 에 심어졌습니다니므로드가 쿠시의 아들이야 이 발견들은 쿠시인들이 이후 바빌로니아를 떠나 페르시아만을 따라 남쪽으로 아라비아로 이주했고 아라비아의 남쪽에서 아프리카로 건너갔으며 그 이후로는 그리스 지리학자 에티오피아로 불렸다 델리츠히하빌라는 유프라테스강 서쪽에 위치한 페르시아만에 이르는 지역이고 본문의 쿠스는 동쪽에 인접한 땅이며 현재의 샤트 엘닐이 국경선에 있다고 가정한다그리스인들에게 팔라코파스 델리츠히로 알려진 유프라테스 강 서쪽의 긴 물줄기파이슨 샤트 엘닐을 기혼으로 간주합니다지도 참조 에덴동산은 유프라테스강과 티그리스강이 서로 매우 가까이 접근하는 곳에 위치해 있으며 불과 마일 떨어져 있다 에덴동산에는 주 신이 첫 번째 쌍을 두셨다남자에게는 옷 입히고 보관하기 위해 정원에 배치되었고 여자에게는 그를 위한 도움이 되었다고 한다이 상태가 얼마나 오래 지속되었는지는 관계가 없지만 뱀을 통해 이브의 마음에 유혹이 들어왔고 그녀는 금지된 열매를 남편에게 주었고 그들은 그리고 그들의 눈은 떴다며 분명히 그들에게 선하고 아는 것의 나무를 먹으라는 명령을 어긴 죄의식과 관련이 있다그러자 저주가 뒤따랐고 그들은 정원에서 쫓겨났으며 그곳으로 다시는 돌아오지 않았다 추방당한 가인과 아벨이 태어난 후 첫 번째 살인은 가인에 의해 아벨을 죽인 후 후자는 주님 앞에서 쫓겨나는 벌을 받는다가인은 동쪽으로 가서 노드 땅에 살았고 그의 맏아들 에녹이 그의 이름을 딴 첫 번째 도시를 지었다노드의 땅도 에녹도 확실히 위치해 있지 않다 이제 아담의 후손에 대한 설명과 함께 그들의 몇 가지 시대의 진술이 있습니다이러한 연령의 진술에 근거해 보통 성서 연대기라고 불리는 연대표가 작성되었다그것은 역사가 원래 쓰여졌던 언어인 히브리어로 기록된 설명에서 파생되었다그러나 현존하는 히브리 역사의 가장 오래된 번역본에 제시된 또 다른 설명이 있는데 이것은 기원전 년경에 만들어진 그리스어 월이라고 불린다 그리고 이 오래된 번역본의 연대표는 히브리 원문과 실질적으로 다르다또 다른 권위인 사마리아 오순절은 팔레스타인의 세켐에 보관되어 있으며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것으로 알려진 성경 사본이며 포로 이전과 오래된 히브리 문자로 쓰여져 있습니다 이들 레코드는 모두 개의 레코드뿐이며 이들 레코드의 차이는 다음 표에 나타나 있습니다 위의 표를 보면 히브리어 텍스트는 아담이 창조된 후부터 홍수까지의 년을 우리에게 제공하는 데이터를 제공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노아가 세에 홍수가 시작되었기 때문에 우리는 세에 을 추가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사마리아어 텍스트는 히브리어 텍스트에 비해 야레드의 삶으로부터 년 므두셀라의 삶으로부터 년 라멕의 삶으로부터 년을 빼앗아 아담이 창조된 후에 홍수가 일어나게 하는 반면 셉투아긴트는 처음 명과 에녹의 삶에 각각 년을 더하고 레멕의 삶으로부터 년을 더한다셉투아긴트의 한 권에 따르면 아담이 탄생한 지 년 만에 또는 다른 권에 따르면 년 만에 따라서 히브리어 사마리아어 셉투아긴트에서 유추한 창조에서 홍수까지의 시간의 총계는 각각 년 년 년입니다사마리아인은 가장 오래된 필사본이지만 그 필사본에 주어진 날짜들이 전혀 변경되지 않았다는 것을 확신할 수 없다 따라서 히브리어 설명은 대주교통상적으로 쓰여진 에 의해 정리된 우리의 전체 영어판에 따라왔다하지만 영감받은 권위도 없고 불확실성도 크다고 말했다 성경에 기록된 데이터로부터 파생된 성서 연대기의 주제는 반드시 미해결이다 그리고 이것은 부분적으로는 때문이다신성한 작가들은 동양 풍습에 따라 그리고 아마도 부분적으로 초기 원고에서 글자 숫자 숫자의 사용에 의해 주어진 조상의 자손을 그의 아들로서 말한다그 이후의 기록에서 변화를 겪었습니다그러나 이러한 변형이 일어나기는 하지만 유대인이 아닌 다른 민족의 유물과 관련된 발견과 유대인이 아닌 다른 역사와 관련된 발견들이 성경의 역사와 연대표에 빛을 비추기 시작하고 있다 이러한 부수적인 역사들은 유대인 역사의 인물들과 사건들을 암시하고 우리가 많은 경우에서 성서 사건의 실제 연도를 결정할 수 있는 그러한 자료를 제공한다이 원조는 아시리아와 이집트의 발견에서 파생된 것으로서 특히 중요하며 앞으로 우리가 보여줘야 할 이유가 있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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