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탈 여행의 즐거움 만화
소모적인 연애에 지쳐버린 웅철은 그동안의 일들을 정리하고 새 학기를 맞이한다.
하지만 신입생은 모두 남자뿐, 좌절한 그의 집에 옥탑방 여자가 문을 두드린다.
웅철은 문을 열었고, 순수하고 어린 20살 그녀의 시선은 그에게로 향한다...
새로운 사람들과 새로운 인연, 그들의 동고동락 생활이 시작된다.
일탈여행의즐거움,웹툰,탑툰,만화,1화,무료보기,미리보기,다시보기,월요웹툰,화요웹툰,수요웹툰, 목요웹툰,금요웹툰,토요웹툰,일요웹툰,무료웹툰,웹툰만화,인기웹툰,웹툰미리보기,웹툰다시보기,웹툰보는곳,웹툰추천,웹툰보기,웹툰바로가기,웹툰순위, 웹툰사이트,죽기전에꼭봐야할웹툰,완결웹툰,재미있는만화,오늘의웹툰,재미있는웹툰,재밌는웹툰,볼만한웹툰,공짜웹툰,유명한웹툰,어른웹툰,인생웹툰,정주행웹툰,이집트의 증언 이집트 상형문자의 의미 회복과 그 나라의 초기 역사와 문학을 보여주는 기념물들의 많은 발견으로 성경에 대한 연구에 큰 관심을 보였고 이 시기의 성경 설명의 정확성을 확립했다 요셉이 팔릴 때 이스마엘파가 이집트로 가져간 물품은 나일강변에 있는 에드푸의 명판 중 하나에 일부 기록되어 있다에 기재된 기사의 첫 번째와 두 번째스파이커리로 표현된 기사는 시리아에서 발견된 껌의 이름입니다 조셉 시대의 일반 노예의 가격은 라메세스 시대에 기록되어 있다약 달러입니다장 절과 일치합니다그곳에서 요셉은 은 조각에 팔렸고 그것은 에서 센트의 가치가 있는 것으로 보여졌지만 이집트의 기록들은 시리아에서 온 젊은이들이 이례적으로 귀중했다는 것을 보여준다 노예제도의 존재는 종종 기념비나 원고에서 언급되며 노예를 잃은 사람들은 노예를 다시 데려오는 사람에게 보상을 제공한다게다가 시리아 노예들은 매우 가치 있는 것으로 기록되고 있으며 라메스 사이에 만들어진 조약 기록은 여전히 보존되어 있다도망간 노예들을 돌려보내기로 합의된 히타이트의 왕이기도 하죠 몇몇 그리스 역사학자들은 이집트인들은 포도 재배도 하지 않았고 포도주도 마시지 않았다고 진술했다그래서 바로가 포도즙이나 포도주를 마셨고 년에 언급된 바와 같이 집사장을 두었다는 진술이 있다정확하지 않다고 합니다그러나 그 발견들은 포도원이 경작되었을 뿐만 아니라 포도들을 포도주 압착기로 압착하고 포도를 먹고 포도주를 요셉 시대 이전에 만들어 사용했다는 것을 보여준다 관직 예술 또는 상업의 지명과 물건의 이름을 나타내는 다양한 용어는 히브리어로 전해졌지만 현재는 고대 이집트어에서 유래한 것으로 보인다이 용어들과 이름들의 사용은 초기 이스라엘 사람들이 이집트인들과 친밀하게 접촉했다는 것을 증명한다 조셉의 역사에 사용된 라메세스의 이름은 그 후 이스라엘 역사에서와 마찬가지로 이집트 최고 파라오의 것으로 밝혀졌으며 그의 미라는 그의 이름과 직함을 몸에 새긴 채 최근 발견되어 고위 성직자에 의해 증명되었다 창세기 저자가 목자에 대해 말한 장 절은 땅을 억압하고 델타에서 정부를 장악하고 나일강을 거슬러 올라가 약 년 동안 이 땅을 점령하고 지배한 양치기 왕들의 침략 역사에 의해 철저히 입증되었다요셉이 이집트에 들어왔어야 했던 것은 그들의 통치가 끝날 무렵이었다 파라오의 생일 에 기재된 것이집트 초기 역사에서 충분히 입증되었습니다 엑소더스 시대의 비문은 라메스의 생일이천국의 기쁨 큰 모임과 잔치가 열렸고 왕은 그가 적합하다고 생각하여 그의 호의들을 베풀었다 히브리어로 사용되는 나일강의 이름은 파피리에서 발견되는 그 강의 이집트 이름으로 영어판에서는 강으로 번역됩니다그것은 히브리인들이 강에 대해 사용한 단어가 아니며 그것의 사용은 작가가 이집트 용법에 익숙했다는 것을 증명한다 파라오에게 임명된 집사장과 빵집사장의 직책에 관한 진술은 이집트 기록에 의해 현저하게 증명된다이 두 직책은 매우 높고 중요한 직책이었고 둘 다 왕의 생명을 독으로부터 보호할 책임이 있었기 때문이라는 것을 보여준다 창세기에서 서술한 것처럼 요셉의 역사의 가장 주목할 만한 예는 그가 왕 앞에 가기 전에 옷을 갈아입고 면도를 해야 했다는 진술에서 볼 수 있다조셉의 동족 중 면도는 불명예스러운 경우를 제외하고는 행해지지 않았다그러나 이집트에서는 청결의 법칙에 따라 턱뿐만 아니라 머리카락도 면도해야 했다모든 성직자뿐만 아니라 왕 자신도 면도를 당했고 어떤 사진에서는 큰 머리칼과 심지어 수염의 등장은 성직자와 평신도가 대머리를 덮기 위해 똑같이 쓴 가발과 인조 수염 때문이다모든 외국인은 수염을 깎지 않은 것으로 알려져 있었다 고대 이집트 땅에 대한 언급에서 성경의 정확성은 그리스 역사학자들이 고대 역사에서 이집트에 대해 거의 알지 못했으며 헤로도토스에서 자주 나타나듯이 그들의 설명이 틀렸기 때문에 상형문자의 의미를 발견한 이후로 증명되었다 기간 신권정치를 재판관에게 장 이집트에 있는 이스라엘인들 요셉이 죽은 후 이스라엘 사람이 얼마 동안 고센에 머물러 노예가 되었는지는 아직 밝혀지지 않았다출애굽기에 나오는 이야기는 요셉을 알지 못하는 새로운 왕이 이집트에 나타났다는 의미심장한 표현으로 시작한다요셉이 셰퍼드 킹의 마지막 통치자였던 것으로 추정되고 있지만 이 가설은 확실치 않고 아마도 틀릴지도 모른다그가 이집트에 들어온 후 즉 년 동안 요셉의 도착으로 왕위에 오른 파라오의 필수 고령에 더해져 아마도 더 큰 가능성이 있다우리는 요셉의 이집트 체류가 한 번 이상의 셰퍼드 킹의 통치로 연장되었다고 가정한다 그러나 행복하고 조용한 목자 시대가 끝나자 고센에 사는 야곱의 후손들 사이에 변화가 찾아왔습니다이스라엘 자손은 노예가 되었다 왜냐하면 그 시대 파라오의 사명이 그들에게 임무를 부여하고 그들을 무거운 짐으로 괴롭히도록 했기 때문이다 그 목적은 그들의 과도한 수 증가를 막는 것이었다 우리가 말했듯이 셰퍼드 킹은 약 년 동안 이집트를 통치했다그들의 통치가 끝날 무렵 그리고 일반적으로 추측되듯이 아포피라고 기록된 왕 혹은 그리스 역사학자들이 이름을 철자로 쓰듯이 요셉이 이집트에 왔고 합법적인 왕과 반란 통치자들 사이의 긴 전쟁은 약 년 동안 계속되었다 마침내 이 셰퍼드 킹들은 왕조의 파라오에 의해 델타에서 쫓겨났다 그 후 약 년 동안 번째 왕조가 멸망하고 새로운 왕조인 번째 왕조가 집권했다이 번째 왕조 중 두 명의 왕은 유명한 세티보다 먼저 세상을 떠났다통치하기 시작했다람세스세티의 아들이었다그리고 그의 통치년는 이 왕조 중 가장 길었다 모세는 마흔 살에 이집트 동쪽에 있는 시나이 사막으로 쫓겨났다그곳에서 파라오의 분노에서 벗어나 왕이 죽을 때까지 년간 머물렀다모세의 이름을 가진 파라오는 오랫동안 통치했을 것이고 라메세스의 통치도 마찬가지일 것이다는 시간뿐만 아니라 이름에 대한 이력 조건을 충족합니다이러한 이유로 이집트 라메스는출애굽기의 첫 장에서 언급한 파라오는 성경 라메스라고 한다 라메세스가 죽은 후 모세는 시나이 사막에 있는 년 거주지에서 이집트로 돌아왔다그는 그 지역에서 목자 일을 하며 살아왔기 때문에 그 지역을 잘 알고 있었고 이집트에서 이스라엘 자손을 속박에서 구출하는 일을 맡도록 하느님이 부르신 일에 크게 적합했다 신의 명령으로 그는 군림하는 파라오 앞에 나타나서 그의 형제들의 석방을 요구했는데 그들은 모두 합쳐서 약 만 명이었을 것이다이 숫자는 명시되어 있지 않지만 이집트를 떠날 때 유능한 사람이 만 명에 달했다는 사실로 미루어 보아 정확할 것이다 백성들을 보내려는 왕의 의욕은 일련의 주목할 만한 재앙으로 마침내 가라앉았다이러한 가혹행위의 가장 특이한 특징은 모든 경우에서 그들이 이집트인들의 국가적 위대함의 가장 중요한 요소 또는 그들의 가장 큰 안락함과 의존의 방향으로 공격한 것으로 보인다는 사실에서 발견됩니다고통의 전 과정에서 또 다른 특이한 점은 그들의 진행적 진지함이다 나일강의 물이 갑자기 피로 변하면서 첫 전염병이 나타났습니다나일강은 거대한 물 공급원이었을 뿐만 아니라 이집트 신들의 즉각적인 보살핌을 받아야 했다나일강의 의인화된 영광을 위해 작곡된 찬송가가 우리에게 내려왔다이것들은 모세의 시대 이전에 작곡된 것으로 큰 강물에 그들의 주요 신들의 이름을 붙였습니다나일강은 좋은 모든 것의 대표였다이 전염병은 사람들이 강둑 근처와 이집트 전역의 다른 곳들에서 우물을 파야 한다는 것을 불가피하게 만들었다 두 번째 전염병인 개구리는 비슷한 방식으로 더 직접적으로 종교적 미신을 공격했다개구리 머리의 신 헤키는 나일강 백내장 신의 아내로 개구리 머리로도 표현되었다개구리는 사후에 다시 살아난 생명의 상징이었고 그렇게 숭배되었다 세 번째 전염병은 더 강렬했어요 사람과 짐승 모두 똑같이 고통받았어요땅에서는 사제들조차 몸을 씻을 수 없을 정도로 이라고 불리는 곤충들이 풍성하게 생겨났다사제들은 모직이 매우 혐오스러운 이 끔찍한 악마를 잠재울 수 있기 때문에 그들의 옷에 모직물을 사용하는 것이 허용되지 않았다모든 종류의 곤충들 심지어 송곳니들도 불결한 것으로 여겨졌다사제들과 사람들은 모두 부정했다 파리 네 번째 전염병은 곤충의 저주처럼 다소 비슷했지만 지금은 저주가 날개를 달았다 살해의 다섯 번째 전염병은 훨씬 더 심각했다 왜냐하면 그것은 가축이 신성했던 이시스와 오시리스의 숭배에 대한 이집트 신앙의 명예에 영향을 미쳤을 뿐만 아니라 이집트 전역에서 가축을 죽게 했기 때문이다사원과 시장 승려와 백성들을 더욱 심각하게 괴롭혔다 여섯 번째는 더 고통스러웠습니다 왜냐하면 인간과 짐승에게 종기와 상처를 주었기 때문입니다 마술사조차도 종기 때문에 모세의 앞에 설 수 없었습니다 일곱 번째 역병은 우박뿐 아니라 이 땅에 알려지지 않은 번개와 천둥소리의 무서운 징조였다 번째는 메뚜기떼의 엄청난 방문이었습니다메뚜기떼는 전례 없이 많은 수의 메뚜기떼가 우박이 남긴 모든 초목을 먹어 치우기 시작했습니다 아홉째는 극심한 어둠이었다그곳에서는 역병이 온 나라에 매우 불쾌하게 느껴졌을 뿐만 아니라 가장 신성한 경건함의 대상이자 이집트의 최고신인 태양이 가장 높은 신의 종인 모세의 명령 앞에 빛을 물러나게 했다 번째 전염병이 가장 무서웠어요이집트인들에게는 고통스러우면서도 불길했다첫째는 가장 사랑스런 의미에서 가족 중 가장 중요한 멤버였다그 중 가장 중요한 사람은 선천적 권리의 특권이 주어지고 그에 따라 특별한 관심과 사랑을 받는 사람이었다게다가 이 무섭고 갑작스러운 첫째의 죽음에는 그 어느 때보다도 이 전염병의 바로 뒤에 무시무시한 힘이 있다는 것이 느껴졌습니다그것은 그들에게 국가 전체가 멸망할 것을 예고하는 것처럼 보였고 따라서 우리는 모두 죽었다는 그들의 외침이 시 분 엑소더스 즉 출발이 즉시 시작되었고 이 마지막 역병의 결과를 예상한 모세와 아론은 이스라엘 모든 사람들에게 서둘러 도망칠 수 있도록 충분한 통보를 하여 준비시켰다 장 시나이와 사막의 물리적 지형 이스라엘 국민이 현재 여행하고 있는 나라에 대한 일반적인 지식을 얻을 필요가 있다이스라엘인의 대부분이 주둔하고 있던 고센의 땅은 아마 우리가 말했듯이 라메세스의 더 큰 지역에 포함되었을 것입니다그들은 아침 일찍 일반 회합 장소를 떠나 고센 구역에서 남동쪽으로 마일 떨어진 숙코트로 향했다출애굽기 제장 절에서 라메스와 함께 언급된 보물 도시 피톰은 최근 발견이 보여주듯이 숙코스에 있었다홍해의 서쪽 팔은 남쪽으로 약 마일 더 떨어져 있었다그들이 가고 있던 홍해의 두 북쪽 팔 사이의 삼각지구는 수에즈 만에서 점차적으로 상승하여 시나이가 주요 산이었던 호렙 산지까지 이어지는 산악지대이다세이 산들은 전부 화강암으로 되어 있다시나이 기슭의 넓은 평원은 바다 위 피트이다시나이 산은 이 평야에서 바로 에서 피트의 높이로 솟아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그리고 어떤 부분에서는 바위가 거의 수직이고 마치 평평한 흙 위에 있는 높은 절벽처럼 긴 거리를 두고 있습니다바위 높이의 일부는 평원에서 피트 위에 있다 이 지역의 북쪽 약 마일 지점에서는 모래로 뒤덮인 국토가 갑자기 사암절벽이 솟아오르고 호렙에 남겨진 채 화강암 바위가 사라집니다 시나이에서 북쪽으로 조금 동쪽으로 마일 떨어져 있다사해 남쪽 끝과 가나안 땅 아래까지 이스라엘 자손의 행선지였다 시나이홍해의 서쪽에서 약 마일 동쪽에서 약 마일 떨어져 있다
'만화'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길고양이 만화 (0) | 2022.09.13 |
---|---|
She 만화 (0) | 2022.09.12 |
그녀의 11센티 만화 (0) | 2022.09.10 |
논현동 로맨스 만화 (0) | 2022.09.09 |
해금 만화 (0) | 2022.09.08 |
댓글